[전남인터넷신문]나주공공도서관(관장 이혁신)은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주요 행사로는 9월 14일 ~ 15일 이틀에 걸쳐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한 자리에서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온 가족 책 잔치’를 개최한다.‘온 가족 책 잔치’는 자녀교육 강연, 현악 4중주 클래식 인문 콘서트, 인형극, 독서토론대회, 체험 행사 등 책과 관련된 내용으로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특히 본관 1층 로비에서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지난 3년간 미대출 도서 중 200여 권을 전시 하는‘나를 찾아줘!’를 운영할 예정이다. 전시된 도서는 추가로 한 권 더 대출 할 수 있게 하여 도서순환을(장서회전율)을 향상 시키고 다양한 주제 분야의 독서를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 된다.
나주공공도서관 이혁신 관장은“책 읽기 좋은 계절인 9월에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나주공공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종합자료실(061-330-6772)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5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