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민 행복 아카데미 2회차 강연, 최태성 강사 초청 - 4월 23일 11시 고인돌 축제장에서 야외 강연 진행
  • 기사등록 2024-04-16 13:56: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야외 공연장에서 최태성 한국사 강사를 초청해 ‘고인돌의 나라, 화순’이라는 주제로 군민 행복 아카데미 2회차 강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2회차 강연은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 기간에 맞춰 특별히 축제장으로 강연 장소를 옮겨 야외에서 진행하며, 강연 시작도 오전 11시로 조정되었다.

 

강연 주제는 “고인돌의 나라, 화순”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화순 고인돌의 역사·문화적 가치에 대해 강연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태성 강사는 EBS 한국사 강사, 역사교육 자문위원, 국사편찬위원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별★별 한국사 연구소 대표를 맡고 있다. KBS 역사 저널 그날, tvN 벌거벗은 한국사 등 TV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이다.

 

한편 강연 참석을 위해서는 직접 자가용을 이용하거나, 당일 화순군내버스터미널(출발 09:00)에서 축제장 도곡 방면 입구(도착 10:00)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구청년정책과 평생교육팀 담당자(379-3351)에게 문의하면 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