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초 북한 출신 1호 유명 무속인 탄생 - ‘함흥대신당’ 봄향만신 관심집중
  • 기사등록 2024-04-15 15:23:46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컬처하우스 [전남인터넷신문]아름다운 미모를 갖춘 국내 최초 북한 출신 1호 대표 무속인 함흥대신당의 봄향만신(활동명)이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북한 출신의 무속인 ‘봄향만신’(활동명)은 국내에서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으로 활동 한지 5년 차다. ‘봄향만신’(활동명)은 21세에 한국에 와서 안정적인 삶을 꿈꾸고 있다가 어느 날 부터 무속인들이 신내림 받기 전에 누구나 겪는 신병을 크게 앓았다고 한다.


‘봄향만신’(활동명)은 신병을 이기지 못하고 국내에서 무속인이 되기 위해 유명한 무속인을 찾아다녔다고 한다. 그러다 유능한 신(神)선생님과 인연을 맺고 신내림을 받고 현재 유능한 무속인 또는 북한 출신 대표 1호 무속인이 됐다.


현재 ‘봄향만신’(활동명)은 유튜브 ‘함흥대신당’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수시로 라이브 방송으로 유명해진 만큼 팬들과 북한에서 한국으로 건너 온 일반인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봄향만신’(활동명)에게 사주 상담을 받기 위해 예약이 폭주 하기 시작했다.


이어 ‘봄향만신’(활동명)은 앞으로 미디어 매체를 통해 무속인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며 ‘봄향만신’(활동명) 상담 예약은 유튜브 ‘함흥대신당’ 채널과 010 2416 0637 또는 틱톡에서 ‘함흥대신당’ 채널에서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봄향만신’(활동명)은 인천 숭의동에 법당을 두고 다양한 소재와 콘텐츠로 더욱 더 많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 하고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5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