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 광주지역 기업체 인사담당자 간담회 2018-08-29
정해권 jnnews@jnnews.co.kr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광주지방보훈청(청장 : 김주용) 제대군인지원센터는 29일(수) 하남산업단지내 모 식당에서 광주지역 기업체 인사담당자를 초청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서암기계공업(주) 등 12개 기업체 인사담당자가 참여하였으며, 기업체와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리더십, 근면성실성, 책임감 등 인재로서의 자질을 두루 갖춘 제대군인 채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수진 기업협력팀장은 ‘사상 최대의 취업난 속에서도 취업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역량강화에 힘쓰는 제대군인들에게 이번 간담회가 따뜻한 보훈을 실현시킬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이날 행사 소감을 밝혔다.

 

광주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는 5년 이상 국토방위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전역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창업 지원업무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유기적인 협업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분기 1회 이상 기업체 인사담당자를 초청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취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vnet.go.kr) 또는 광주제대군인지원센터(☎1577-833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