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튜버 하누 측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 공식입장 밝혀
  • 기사등록 2024-03-07 17:04:03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유튜버 하누가 허위사실 유포악플러와 전쟁을 선포했다.
 
유튜버 하누 소속사 로우프레임 측은 7최근 당사 크리에이터 하누를 대상으로 악의적인 비방허위사실 유포 등의 명예훼손 게시물과 댓글들이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고 법적으로 대응할 것고 언급했다.
 
뉴스온와이어 제공이어 현재 증거 자료를 수집하고 있고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는 없다고 밝혔다.
 
더불어 크리에이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이 시간 이후 악성 게시물악플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온와이어 제공 로우프레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로우프레임입니다.
 
소속 크리에이터 하누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SNS를 통한 악위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댓글 및 게시글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하여 저희는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로우프레임은 크리에이터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행위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체 모니터링 및 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며 게시자들을 끝까지 추적하여 고소 등 법적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것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는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또한팬 여러분께서는 이러한 악성 행위를 발견할 경우당사에게 즉시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누를 비롯한 모든 소속 크리에이터가 안전하고 건강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변함없는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