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착한 기부의 날 2천6백만 원 기부 받아 - 각계각층 기부의 손길 줄 이어
  • 기사등록 2025-05-16 19:09: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16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올해 네 번째 온기나눔 고향사랑 착한 기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각계각처에서 참여한 기부자들이 공영민 군수(뒷줄 중앙)과 기념촬영(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날 행사에는 어업회사법인 ㈜열림푸드 신혁호 대표, ㈜뉴텍 강성국 대표, ㈜비엔디해양산업 임인오 대표, 고흥종합병원 유영미 이사장, 풍짬 김동환 대표, ㈜이룸바이오 조진형 대표, 오앤케이(주) 오채원 대표 등 2개 분야, 8개 팀이 참여해 총 2천6백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농업회사법인 ㈜담우 모윤숙 대표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피클 장아찌와 라면을 기탁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기부문화도 확산되고 있는데 지난 4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된 16개 읍·면민의 날 행사기간 동안 출향 향우, 기업, 단체 등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1억1백만 원을 기부했다. 


또 5월에는 고흥소방서(서장 서승호) 임직원 일동, (사)전국한우협회 고흥군지부(지부장 전행우), ㈜세경토건 정덕표 대표, 김은수 고흥군 체육회장, ㈜누리 임대옥 대표 등이 총 3천8백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



공영민 군수는 “고흥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진심 어린 관심이 우리 군을 더욱 살기좋은 지역으로 변화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이 헛되지 않도록 더 나은 고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기나눔 고흥사랑 착한 기부의 날은 고향사랑기부제와 전 국민 온기나눔 캠페인을 연계해 고향사랑기부금,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산축복꾸러미, 교육발전기금에 대한 기부문화 확산 및 기부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매월 운영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5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