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 가정의 달을 맞아 1억 2천만 원 기탁 - 나눔명문기업 실버회원 등극
  • 기사등록 2025-05-14 11:44:2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가 아너소사이어티 성금 2천만 원과 명문기업 성금 1억 원으로 총 1억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14일 오전 골드클래스 본사에서 박철홍 광주사랑의열매 회장,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된 성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와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탁은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서 개인의 나눔과 명문기업으로서의 기업 기부가 동시에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뜻깊다. 이러한 사례는 지역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나눔 문화 확산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은 마음에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 나눔이 우리 지역의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에게 의미 있는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철홍 광주사랑의열매 회장은 “최무진 대표님의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나눔은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정직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는 지난 2022년 12월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149호로 가입했으며, 2023년 12월에는 ㈜나눔테크가 광주 명문기업 10호 가입 후 금번 기탁금을 포함하여 누적기부금 3억 초과되어 실버회원으로 등극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나눔테크는 2005년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이래 국내 아동복지 성금 1,000만 원 기부, 심장재단과 연계한 청년 심장수술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꾸준한 사회공헌을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4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