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경남도당, 대선 선거대책위 출범.."정권 재창출"
  • 기사등록 2025-05-11 17:09:21
기사수정

국민의힘 경남도당 : 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경남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서일준 경남도당위원장(거제)을 비롯해 박대출(진주갑), 김태호(양산을), 윤영석(양산갑), 정점식(통영고성), 윤한홍(마산회원), 신성범(산청함양거창합천) 의원으로 구성됐다.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최형두(마산합포), 강민국(진주을), 박상웅(밀양의령함안창녕), 서천호(사천남해하동), 김종양(창원의창), 이종욱(진해) 의원과 조해진 김해을 당협위원장이 맡게 됐다.


조직총괄본부는 최학범 도의회의장(총괄), 최영호 도의회 원내대표를 본부장으로, 조직총괄 지원본부에는 손태화 창원시의회의장(총괄), 당 소속 시·군의회 의장을 본부장으로 뒀다.


그 외에 고문·자문단, 특보단, 청년미래비전위원회, 경남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선거지원본부, 대변인단, 기획전략지원본부 등 12개 본부, 지방자치발전특위 등 16개 특위로 구성됐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법치주의가 바로 서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대한민국을 위해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며 "김문수 후보와 국민의힘 경남도당에 무한한 응원과 격려로 힘을 모아주시면 6월 3일 반드시 정권 재창출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4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녹차몬’과 함께하는 제48회 보성다향대축제 이모저모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