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천중고등학교, 시설내 보호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삼겹살 기증식'
  • 기사등록 2025-03-28 14:17:19
기사수정

[전남인타넷신문]전주연탄은행(대표 윤국춘)은 3.21.(금) 소년원에 재원 중인 보호소년들을 위하여 '사랑의 삼겹살'을 기증하였다.


이번 기증식에는 전주연탄은행이 후원한 삼겹살 120KG가 제공되었고, 소년보호위원 등 자원봉사자와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원래는 지도교사와 자원봉사자들이 텐트가 설치된 야외에서 삼겹살을 구워 보호소년들과 함께 먹는 행사로 기획 되었지만, 전국적 재난 상황을 감안하여 기증식만 간소하게 진행됐다.


삼겹살을 후원한 윤국춘 전주연탄은행 대표는 "이번 행사는 보호소년과 지도교사들에게 사랑을 담은 삼겹살을 제공함으로써, 보호소년들의 정서적 안정과 사회적 연대감을 증진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사기 앙양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


전주연탄은행은 소년원에 재원 중인 보호소년들에게 삼겹살 지원 뿐만 아니라, 어르신에 대한 무료 배식, 취약계층에 대한 연탄나눔 봉사 등 춥고 배고픈 이웃이 없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송천중고등학교는 이번에 기증 받은 '사랑의 삼겹살'이 부모와 떨어져 생활하는 보호소년들에게 베풂에 대한 감사함, 공동체의 일원으로서의 소속감, 맛있는 음식을 먹음으로서 느끼는 즐거움과 행복감, 자신이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는 자존감 등 정서적, 사회적, 신체적 발달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0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