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과역면, 고흥사랑 좀도리 성금 기탁 - 새해 사랑의 손길로 행복의 문 활짝 열어
  • 기사등록 2025-01-13 14:45: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과역면(면장 이은영)의 송종민 팔영원예사 대표로 부터 고흥사랑 좀도리 성금 150만 원을 기탁받았다.


송종민 대표(왼쪽)가 이은영 면장에게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고흥군 제공)

송종민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살뜰히 살피는 과역면 지역 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보며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고,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영 면장은 “작은 관심이 큰 사랑이 되고, 그 큰 사랑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어 준다”며, “그 뜻을 새겨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금된 좀도리 성금은 전액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입금 후, 협의체를 통해 익년 사업비로 배부돼 도움이 필요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된다.


한편, 과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모금액 1천100만 원을 바탕으로 2025년 특화사업 선정을 위한 회의를 2월에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52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