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창호)에서는 지난 2024년 12월 6일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주차장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중증재가장애인 및 섬 지역 장애인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중증재가장애인과 조도면(섬 지역) 장애인들에게 온기를 주기 위하여 2022년 시작하여 3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김장김치 비비기가 끝난 후에는 한돈에서 지원해 준 수육과 김치를 먹으면서 장애인들은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였다.
이날 행사에 진도군 김희수 군수께서 행사에 방문하여 격려하였으며,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마친 후에는 한영택 담당자가 직접 조도면과 섬 지역에 여객선을 타고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가사도에 거주하는 장애인 박○○ 님은 “복지관이 어디 있는지도 몰랐는데 알게 되었고 김장김치를 만들어 섬마을에 와서 전달하니 겨울철 부식에 도움이 되겠다”고 하였다. 창유마을 김〇〇님은 “매년 실시하여 섬 지역 장애인들 부식에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신창호 관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장애인들과 섬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행사에 적극 지원해 주신 김희수 군수님과 주민복지과 관계자들, 자원봉사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라고 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