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니어 패션 다큐영화 ‘패스워드’ 한국을 넘어 세계로 나간다.‘패션과 감동 선사’
  • 기사등록 2024-11-11 08:45:35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 픽쳐스 [전남인터넷신문]한국 시니어 패션과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패스워드:Let's Start Now’ 영어 버전 베스트 트레일러가 공개 됐다. 


‘패스워드:Let's Start Now’는 패스워드 컴퍼니와 이미진 대표가 기획하고 제작한 영화이며 세계적인 감독 신성훈 감독이 연출과 촬영에 힘을 보태 제작했다. 


‘패스워드:Let's Start Now’는 한국 넘어 세계로 나아간다. 먼저 미국 할리우드를 시작으로 프랑스, 뉴욕, 태국, 일본, 칸 등 영화제에 출품함과 동시에 해외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패스워드:Let's Start Now’는 한국 시니어 모델들의 새로운 도전과 그들의 눈물 겨운 인생사부터 다양한 이야기를이 담겨져 있다. 이어 시니어 전문 패션 화보집 ‘패스워드’ 2025년 1월호 촬영 현장과 화보집 ‘패스워드’ 2025년 1월호 표지 모델을 차지하기 위해 명동 시민들의 길거리 투표로 1위를 거머쥐는 과정 까지 담아낸다.


‘패스워드:Let's Start Now’ 제작을 맡은 이미진 대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국 시니어 모델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는 우리가 최초다. 기존 없는 컨셉과 볼거리가 풍성한 이야기들이 많이 담겨져 있다. 무엇보다 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것 또한 최초이며 이 계기로 패스워드 컴퍼니가 한국 시니어 시장을 대표하는 회사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현재 미국 할리우드 블루버드 영화제에서는 ‘패스워드:Let's Start Now’ 에 베스트 작품상에 이미진 대표(Lee Mi Jin)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고 스페셜상에는 출연자 김OO (비공개)가 수상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패스워드:Let's Start Now’는 2025년 2월에서 3월에 개봉을 목표로 극장 나들이에 나갈 채비를 마쳤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0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