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늦깎이 신인배우 배계순이 시니어 패션 화보집 ‘패스워드’ 2025년 1월호 촬영에 참여 했다. 사진 속 배계순은 독특한 패션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사진이 담겨져 있다.
‘패스워드’ 는 유일무이한 패스워드 컴퍼니 이미진 대표가 직접 기획과 구성해 제작되는 시니어들을 위한 전문 패션 화보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배계순은 내년 4월에 개봉하는 상업영화 ‘4월의 불꽃’ 에 조은숙의 엄마로 출연해 데뷔한다. 이어 티빙 미니시리즈드라마 ‘빛나라 인생아’ 에도 나문희 역으로 연이어 출연 한다.
배계순의 소속사 측은 화보집 촬영 소감을 전했다. 라이트 픽쳐스 측은 ‘앞으로 배계순 배우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 늦깎이 신인배우로 대중들 앞에 서는 만큼 부족하지만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특별한 건 배계순은 전 세계 영화제에서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와 ‘신의선택’ 과 ‘미성년자들’ 들로 총100여개의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세계적인 감독이 된 신성훈 감독의 어머니라는 사실이다.
한편 ‘패스워드’는 내년1월 전국 교문고와 알라딘과 쿠팡 등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가 시작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8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