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 세계 영화제 27관왕..영화‘신의선택’ 10월9일 인도 극장 상영
  • 기사등록 2024-09-30 09:16:35
기사수정

자료제공: 라이트 픽쳐스▲신의선택 포스터 [전남인터넷신문]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27관왕을 거머쥔 국내 영화 ‘신의선택’(감독/각본/연출 신성훈)이 10월9일부터 인도에서 극장에서 개봉한다. 


‘신의선택’ 은 올해 초 인도 영화제에서 3관왕을 휩쓸면서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인도 극장 진출하게 된 배경에는 인도 영화 배급사 ‘나와다 픽쳐스’ 라훌 쿠마르 대표의 도움으로 진출 하게 됐다.

 

‘신의선택’은 인도 나와다, 가야를 시작으로 델리와 자카르타에서 개봉한다. 이어 ‘신의선택’은 꿈과 현실이 오가는 드라마틱한 판타지 영화로 제작됐고 영화 버전과 드라마 버전 두 가지로 편집해 이르면 내년 즈음 국내에서 개봉 예정이다.

 

주연으로는 서주형, 김해인, 유정호, 서우진이 출연한다. 무엇보다 이 영화는 저예산으로 제작됐고 송영신 총괄 감독이 촬영 진행을 맡았고 황석중 편집 감독이 힘을 모아 영화의 질을 높였다. 또한 지난해부터 해외 영화제에 출품 하면서 감독상과 작품상을 수상하기 시작했다.

 

‘신의선택’ 감독/각본/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예산으로 80분 분량을 만드는데 굉장히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송영신 감독님의 헌신적인 도움과 배려로 최고의 작품이 나왔다. 그리고 배우들의 값진 연기력 또한 큰 힘이 됐다. 모든 배우들과 스텝분들게 감사 하다’ 고 전했다.

 

한편 신성훈 감독은 ‘짜장면 고맙습니다’ 계기로 세계적인 감독으로 우뚝 섰다. 지난4월28일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SK티브로드에 편성됐고 오는10월10일 웨이브에도 편성된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6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