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장환 교육감 후보 선거운동 본격돌입 - 출정식 300여명 참석....순천서 거리유세 시작
  • 기사등록 2010-05-20 13:32:13
기사수정
김장환 전라남도 교육감 후보는 20일 출정식을 갖고 공식선거 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전 8시 순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김장환 후보를 비롯해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 했다.

김장환 후보는 출정 인사말을 통해 “사상 처음 주민들의 직접투표로 선출하는 교육감 선거는 전남교육의 발전과 변화를 결정짓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40여 년 동안의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도민과 함께 승리하는 선거를 치르겠다”고 다짐했다.

김장환 후보는 또 “전국 최초 무상급식 실시, 전원학교를 통한 농촌교육 활성화 성과 등을 토대로 김장독이 잘 익은 김치를 만들 듯 전남의 인재를 제대로 키우는 김장독 교육감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환 후보는 ‘전남 교육감선거에 임하면서, 도민여러분께 드리는 글’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도민여러분께 드리는 글을 통해 “전남교육의 성과를 평가 하고 미래 역량을 가늠해보는 매우 의미 있는 선거에서 유권자의 한소중한 한표는 전남교육의 탄탄한 기초가 될 것”이라며 유권자의 투표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김장환 후보는 이날 출정식 이후 순천시 윗장 유세, 길거리 유권자 만남, 구례 실내체육관 군민과의 대화 일정을 소화했으며 순천 윗장 유세는 인근 상인 등 유권자 50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