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덱스와 함께 한 티저 영상은 기존 커피 브랜드 광고와는 다른 액션 영화 속 격투신을 보는 듯한 영상 연출과 “저…당했습니다. 여기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라는 으스스한 분위기의 스릴러물이 떠오르는 나레이션으로 이후 메인 CF 영상에서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다양한 액션씬을 능히 소화할 수 있는 덱스와의 만남으로 보다 파격적인 시도가 가능했다”며 ”더벤티와 덱스의 만남을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영화 트레일러 같은 장면을 티저 영상에 담았다“고 말했다.
더벤티의 이번 티저 광고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와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넷플릭스 등 온라인 채널과 지하철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벤티는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티저 영상 감상 후기 댓글과 구독 인증 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덱스 포토카드와 더벤티 틴케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활기차고 트렌디한 더벤티 브랜드 앰배서더로서의 덱스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이번 브랜드 티저 영상과 추후 5월에 공개될 메인 광고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