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교육지원청 교육전문직원, 교육감과의 경영비전 공유의 시간을 갖다 - 교육감의 경영비전을 경청하고 교육전문직의 책무성을 다짐하다.
  • 기사등록 2024-04-01 10:49:3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지난 29일 전남교육 대전환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미래의 주인공으로 키워내고자 노력하는 김대중 교육감의 경영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감의 경영비전 공유 간담회(사진 오른쪽부터 김대중 교육감, 변정빈 나주시교육장-이하사진/나주교육지원청 제공)

김대중 교육감이 제시하는 전남교육대전환은 전남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교육의 바탕을 탄탄하게 다지며 함께 손잡고 미래를 열어가는 것임을 밝혔다.  


또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작은학교를 강한 학교로 키워온 전남이 글로컬 미래교육의 중요성과 무한한 확장성을 세계와 공유하고 확산시키는 첫번째 신호탄임을 설명하고, 박람회를 통해 전남이 미래교육의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계기가 될 것임을 이야기하였다.

교육감의 경영비전 공유의 시간에 참여한 나주교육지원청 주규현장학사는 “전자문서를 통해 전달받은 사업 내용들을 교육감님의 말씀을 통해 들으니 사업 내용의 철학과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하였다.


나주교육지원청 변정빈 교육장은 “우리지원청 교육전문직원들이 김대중 교육감님의 경영비전인 전남교육대전환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실천하여 나주 관내 유·초·중·고 학생들이 미래의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1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