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 .주철현·조계원 국회의원 후보 지지 선언 - 25일,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 소속 47개 조직 대표자와 5,000여명 조합원들의 …
  • 기사등록 2024-03-25 18:18: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맞이하여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는 윤석열 정권의 반노동 정책을 심판하기 위해 여수 갑·을 주철현,조계원 후보 지지 선언에 나섰다.

  

주철현 의원에 따르면 25일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는 소속 47개 조직 대표자와 5,000여명 조합원들의 조직 역량을 최대한 동원하여 민주당 주철현·조계원 후보의 압도적 승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선언했다. 

  

특히 주철현·조계원 후보는 윤석열 정권의 반노동 정책을 심판하고 노동존중사회 실현을 앞당길만한 실력과 철학을 겸비한 검증된 후보로 확신한다고 지지 의사를 명확히 했다. 

  

주철현 의원은 여수 경제의 원동력이자 노동운동의 발전을 위해 줄기차게 매진해 오신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의 지지를 받아 압도적 승리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아울러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는 이번 4.10 총선 투표율을 높이고 더불어민주당의 압도적 승리를 위해 5,000여명 조합원의 가족과 지인 등을 총 동원하여 투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주철현 의원은 큰 결단을 내려준 한국노총 여수지역지부 김성춘 의장님과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지지를 바탕으로 압도적으로 승리해 여수지역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노동자의 권리가 존중받는 희망찬 여수시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0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