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여수노인복지관, 설맞이 소외계층 나눔·문화행사 진행 - 보듬동행365클럽 설맞이 생필품 지원
  • 기사등록 2024-02-06 20:00:4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지난 6일 동여수노인복지관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설맞이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설날” 이행시를 접수받아 좋은 작품을 주신 어르신께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고, 한나래무용단의 민요, 오카리나앙상블, 낭만여수 북·장고사랑의 난타, 연등어린이집 아동들의 율동 및 합창 소외계층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보듬동행365클럽에서는 설을 맞이하여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600만원 상당 생필품을 준비하여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동여수노인복지관도 5세대,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받아 소외계층 어르신께 전달해 명절의 외로움을 덜어드렸다.


『보듬동행365클럽 회원 명단 - 여수 식자재 이경철 대표, 본한우 박완규 대표, 이일산업 박병재 대표, 대영중공업 황태식 대표, 예술랜드 김현철 대표, 진원산업개발 박종열 대표, 세광철강레저산업 양봉열 대표, 스마일치과 김정웅 원장, 신호전기 송성훈 대표, DL 서우진 대표, 진남새마을금고 김병완 전무』

 

동여수노인복지관(이희승 관장)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보듬동행365클럽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이들의 마음에 희망이 가득 넘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