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톤스포츠, 중기부 혁신기업 인증 이노비즈(Inno-Biz) 인증 획득
  • 기사등록 2023-11-10 09:13:14
기사수정

알톤스포츠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대표 김신성)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를 획득했다고 밝혔다.알톤스포츠는 지난 9월 경영혁신 인증 메인비즈를 획득한 데 이어 이노비즈까지 연달아 획득했다.

이노비즈는 기술성 평가를 통해 경쟁력을 검증받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이고, 메인비즈는 마케팅, HR관리 등 경영혁신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기존에 획득한 환경경영체계(ISO 14001), 안전보건관리체계(ISO 45001), 품질경영체계(ISO 9001) 국제 표준 인증에 이어 2대 혁신형 기업인증을 갖추게 됐다.
 
이노비즈 인증은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을 결합한 용어로 기술혁신, 기술사업화 등을 선도하는 중소기업을 지원, 육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이노비즈 인증 취득으로 금융과 연구개발, 인력, 수출, 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부 지원을 받는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올해 메인비즈 인증에 이어 이노비즈까지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인증획득을 통해 기술력과, 사업성 및 성장 가능성을 검증 받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사업 전반에 걸쳐 성장세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술력과 안정적 품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1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