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민서) 전남광역푸드뱅크는 지난 10월 31일 지역 내 취약계층에 식·생활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부업체(자)와 푸드뱅크 종사자를 위한 ‘2023 행복하고 맛있는 나눔대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전라남도 사회복지과 곽영호과장,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유명재 사무처장 및 도 내 기부식품등제공사업 유공자 및 종사자 등이 참석하여 유공자시상식, 우수기부기업 현판전달, 기부식품등제공사업 활성화를 위한 교육 등을 진행하였다.
이날 농업회사법인(주)위드앤푸드 손영국 대표이사, 뚜레쥬르 엑스포타운점 장명호대표, 진도군기초푸드뱅크 홍혜경사무국장이 유공으로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유명재 사무처장은 ‘푸드뱅크에 후원해 주신 기부자 및 종사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우리 지역의 푸드뱅크는 매년 힘든 여건 속에서도 성장해 오고 있으며, 이는 곧 지역 내의 취약계층의 경제적인 부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푸드뱅크 기부자 및 종사자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든든한 울타리와 마음의 안식처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푸드뱅크는 식품 또는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지역 내의 취약계층에게 무상 지원함으로써 사회복지 증진 및 사회공동체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는 사업이다.
우리지역의 기업과 도민들께서 푸드뱅크(기부식품등제공사업) 활성화에 적극 동참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물품기탁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전남광역푸드뱅크(햇살나눔푸드마켓1호점) 061-283-1477로 문의.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0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