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곡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일곡마을 경로당에 정성 가득한 카스테라 전달 - 일곡큰마을경로당 어르신들과 카스테라도 먹고! 노래자랑도 하고! 게임도 …
  • 기사등록 2023-09-14 10:08: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성금 기자] 일곡청소년문화의집(당근센터) 청소년들은 정성을 가득 담아 직접 만든 카스테라를 지난 9일 일곡큰마을경로당에 전달했다.

  

일곡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유별난실험 프로그램에 스머프들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는 6명의 청소년들은 마을 경로당을 방문하여 직접 만든 카스테라를 전달하고, 노래도 불러드리고 함께 게임도 하면서 어르신들과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홍은진 청소년은 “친구들과 함께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다. 그리고 직접 만든 카스테라를 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어서 의미있는 경험이 되었다. 


직접 준비해 갔던 게임과 트로트 장기자랑 등을 하며 어르신들이 즐거워 하시는 모습을 보니 더욱 뿌듯했고, 다음에 또 경로당으로 놀러오고싶다.”고 전했다.

  

일곡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유별난실험은 공통의 활동 주제를 가진 청소년이 멘토단과 팀을 이루어 ‘내 맘대로“ 내가 하고 싶은 활동을 실험하는 프로젝트 활동으로 현재 6개의 팀이 활동하고 있다. 3개월 간 약 10회 정도의 팀별 활동 후 성과공유회를 통해 활동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7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