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 해양치유’ SNS 네이밍 공모 -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7월 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 기사등록 2023-06-21 12:04: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완도군은 완도 해양치유’ SNS 소통 계정 네이밍을 공개 모집한다.


공모 주제는 완도 해양치유에 대해 참신하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SNS 소통 계정명이며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기간은 6월 21()부터 7월 4()까지 2주간이다.


완도군은 지난 2017년 해양치유산업 선도 지자체로 선정된 후 다양한 해양치유 시범 프로그램 운영과 공공시설을 건립하고 있으며중점 시설이 되는 해양치유센터는 오는 9월 공식 개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군은 해양치유센터 개관에 맞춰 SNS 소통 계정을 신규 개설하여 소통을 강화하고자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

심사 기준은 대표성창의성친화성 3개 분야를 평가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시상 내역은 당선작 1(상금 50만 원+완도해양치유센터 이용 할인권), 가작 2(상금 20만 원+완도해양치유센터 이용 할인권), 입선 7(완도해양치유센터 이용 할인권)이다.


공모 신청은 완도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wandomhc@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완도군청 해양치유담당관 해양치유기획팀(061-550-568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2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