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광주FC, 광주광역시 내 취약계층 아동 대상 권리옹호 -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 기사등록 2023-06-05 12:58: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FC(대표이사 노동일)와 함께 광주광역시 내 취약계층 아동 대상 권리옹호 및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3일(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 발굴 및 지원, 건강한 성장을 위한 체육환경 개선 및 지원, 문화‧체육활동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광주광역시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의 권리옹호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아동권리 전문 NGO로서 광주FC와 적극 협력하여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노동일 대표이사는 “굿네이버스와 광주FC의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한 삶을 도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 및 유소년 축구의 성장에 앞장설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광주FC는 2010년 광주광역시를 연고로 창단한 K리그1 소속의 프로 축구단으로, 최근 탄탄한 수비와 끈끈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막강한 화력을 선보이며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51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설명절 특식 배식봉사
  •  기사 이미지 언노운바이브아트페어 Zenakim 초대작가로 참여 성료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