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군민들에게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고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월 21일부터 6월 15일까지 군립도서관(중앙·남부·북부) 3개소에서 상반기 도서관 문화공연을 본격 운영한다.
이번 상반기 주요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우주택배’ 퍼포먼스 미술놀이 ▲인형극-삼년고개 ▲버블타이거의 매직버블쇼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성인들을 대상으로 ▲클래식-현악 4중주 ▲캘리그라피 등 13개 문화공연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3월의 첫 프로그램인 ‘우주택배’ 퍼포먼스 미술놀이는 독서문화 활성화 및 도서관 이용 증대를 위한 방안의 하나로 지역민들에게는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와 영유아들에게는 특별한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아이와 학부모는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www.ghlib.go.kr) 문화마당 코너를 통해 연령별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의 다양한 수요에 따른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과 공연을 발굴하고 섭외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군립도서관 문화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www.ghlib.go.kr)나 고흥군 문화체육과 도서관운영팀(☎ 061-830-6954)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