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자원봉사센터가 전라남도에서 주관하는 ‘2022년도 시군자원봉사센터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성과 중심의 자원봉사 기능을 강화하고 시책 추진의 연속성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자원봉사 인프라 확대, 관리와 사업, 연계협력 활성화, 자원봉사자 인정보상 체계 강화, 홍보 등 5개 분야 10개 항목으로 실시됐다.
담양군자원봉사센터는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한 자원봉사 인프라 구축을 통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이 평가항목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센터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2 전라남도 자원봉사자 대회’에서는 전라남도지사 표창에 담양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이상철), 이공이공봉사회(회장 박영수),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감사패에 담양군여성자원봉사회(회장 김삼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도 틈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한 행복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9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