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구례군(군수 김순호)은 “2022년 제8회 농업인의 날 행사”를 오는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에 서시천체육공원(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30일 개최된 구례군 농업인의 날 행사 추진위원회에서 추진 위원장(한국농촌지도자구례군연합회 김용덕회장), 부위원장(여성농민회 정영이회장), 사무국장((사)구례군임업후계자협회 김동근회장) 등 임원을 선출하고 농업인의 날 행사 추진계획을 협의하여 결정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국농촌지도자구례군연합회, 한국생활개선구례군연합회, (사)한농연구례연합회, 구례군농민회 등 14개 농업인 단체와 농협 중앙회구례군지부, 구례축산업협동조합 등 6개 농업 관련 기관이 함께 협력하여 개최한다.
농업인 1,000명이 참여해 우수농업인 표창, 우수 농특산물 전시, 농업기술홍보관 운영, 화합 한마당 행사 등 농업기술 정보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김용덕 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간 취소되었다가 개최하는 만큼 제8회 구례군 농업인의 날 행사가 구례 미래농업의 희망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함께 화합하는 장이 되도록 많은 농업인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