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이태성과 그의 어머니 박영혜 여사가 오늘 저녁10시50분 NS홈쇼핑에 동반출연 한다. 이태성과 박영헤 여사는 이태성의 광고 모델 제품인 ‘산양유 효소 단백질’ 공식 런칭 방송에 응원 차 함께 동반출연을 하게 됐다.
박영혜 여사는 ‘SBS미운 우리 새끼’에서 입담과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영혜 여사는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으로 이번 홈쇼핑에서 아들과의 티키타카가 기대된다.
이태성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어머니와 함께 첫 홈쇼핑 출연이라 기대된다. 어머니께서 그동안 자식농사 열심히 해 오셨는데 하늘에서 선물을 주시는 것 처럼 요즘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돼서 매우 감사하다. NS홈쇼핑 출연 계기로 어머니와 동반 광고를 많이 찍었으면 좋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박영혜 여사 역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들과 미우새 이후로 처음으로 함께 출연하는 방송인데 뿌듯하다. 아들들이 스스로 본인들의 노력으로 한 계단 한 계단 성장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매우 감사함을 느끼며 살고 있다. 그렇기에 이렇게 홈쇼핑 방송에 출연까지 하게 됐다’ 며 뿌듯함을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5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