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영광공공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영광지역 학생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2년 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도서관 미이용자를 포함한 지역민들의 사전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하였으며, 오는 3월 19일부터 6월까지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유·초등학생 대상 ▲발레 ▲창의융합과학실험 ▲창의미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메타버스로 가상현실 만들기, 주민 대상 ▲성인요가 ▲시문학교실, 청․장년층을 위한 ▲조경기능사 ▲CAD실무능력평가[2급] ▲그림책 북큐레이션지도자 자격 과정 등 총13개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수강신청은 2월 25일부터 도서관 누리집(yglib.jne.go.kr)를 통해 학생 강좌는 오전 10시, 주민 강좌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신청자격은 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조정희 관장은 “우리 도서관은 지역의 학생과 주민들에게 시대 변화에 부응하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학기에는 ▲메타버스로 가상현실 만들기 ▲CAD 실무능력평가 과정 등을 신설하였다”면서 학생과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061-351-2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