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어린이 교통안전 정착을 위한 캠페인 참여
  • 기사등록 2021-05-24 14:50: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강성규)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의 추천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강성규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참여하였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를 위한 교통안전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실시한 캠페인이다. 

 

강성규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이번 캠페인이 어린이의 안전과 관련되어 지역 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람이 알고, 공감하여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성규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다음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참여자로 김경옥 거명의료재단이사장, 김현기 화순자애원장, 양규승 화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을 지목했다.

 

한편, 전남북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따라 2019년 7월에 개관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화순군, 담양군, 장성군, 장흥군, 보성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2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