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교보생명, 현경초등학교 축구부에 후원물품 전달 - 현경초등학교 축구꿈나무를 위한 500만원 상당 축구용품 전달
  • 기사등록 2021-03-15 15:58:0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교보생명(대표이사 신창재)의 후원으로, 무안교육지원청장(교육장 김란)과 함께 현경초등학교(교장 이도영)에 50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15일(월),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 김란 무안교육지원청장,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 이도영 현경초등학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물품은 굿네이버스와 교보생명이 함께하는 도서산간지역 유·청소년 축구꿈나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유·청소년 축구꿈나무의 성장환경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환경이 열악한 광주전남지역 초·중등학교 축구부에 전달됐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이번 지원을 계기로 전남지역 유·청소년 축구꿈나무의 성장환경 격차가 해소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도영 현경초등학교장은 “지원을 통해 많은 학생이 축구선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정부, 지자체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8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