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빠꾸 로맨스’, 나나, ‘노빠꾸 걸크러시’ 화제! - 열여섯의 설레는 첫사랑!
  • 기사등록 2020-12-22 12:16:14
기사수정

제공 : 더 틱톡

[전남인터넷신문]신예 걸그룹 ‘우아!’의 리더 나나의 편의점 앞 청순미모가 포착되며 화제다.

 

그동안 화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됐던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연출 이태경/제작 라라미디어)가 이번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로 편성이 변경된 가운데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며 등장인물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중 단연코 화제의 인물은 걸그룹 ‘우아!’의 리더 나나다. 나나는 ‘배드걸’이 뮤직비디오 1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노빠꾸 로맨스’에서 눈길을 확 끄는 오렌지 헤어스타일과 슈퍼인싸 매력으로 ‘웹드계 새로운 여신’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것.

 

‘노빠꾸 로맨스’ 측이 최근 공개한 3회 스틸에서 나나는 기존의 톡톡 튀는 인싸에서 벗어나 청초함이 물씬 풍기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눈물이 툭 떨어질 것 같은 커다란 눈망울로 두 손을 턱 아래에 두고 망연자실하게 앉아 있는 모습은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이 아닌지 안타까움을 배가 시킨다.

 

나나는 앞서 1,2회 방송에서 교복을 몸에 꼭 맞게 입고 미니스커트로 개조하는 등 슈퍼인싸 여신다운 패션감각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한 바 있다. 또한 준비된 연기력을 과시하며 향후 기대되는 연기돌 0순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에 ‘노빠꾸 로맨스’ 측은 “오는 방송되는 3화에서는 보나가 16살이 감당할 수 없는 위기에 처한다. 첫 연기 답지않게 유쾌한 매력으로 이끌고 있는 나나의 걸크러시 매력이 제대로 폭발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열여섯 요즘 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매주 화, 수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22일) 오후 6시 3회가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931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  기사 이미지 서구 아카데미, 김제동 초청 '내말이 그말이에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