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수노트2’, 김사무엘, ‘고막 몬스터’ 변신! - OST ‘타임투샤인’ 전격 참여 - ‘틴에이저’ 삽입 이은 2번째!
  • 기사등록 2018-09-02 08:25:43
  • 수정 2018-09-02 08:28: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신종철 기자]‘복수노트2’ 김사무엘이 OST ‘타임투샤인’에 전격 참여해 ‘고막 몬스터’ 변신을 예고한다. 

 

여름방학 최고 기대작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 측은 2일(일) “극 중 시크한 반항아 ‘서로빈’ 역으로 열연중인 김사무엘이 BIGSTAR 필독과 함께 ‘복수노트2’ OST 파트2 ‘타임투샤인(Time to Shin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한 “‘타임투샤인’은 중독성있는 리드(lead) 라인과 묵직한 베이스(bass) 라인이 매력적인 웨스트 코스트 힙합 느낌의 곡”이라며 “최고의 작곡가 마부스(Maboos)와 제이에스(JS)가 의기투합했고 마부스와 필독이 함께 작사했다”고 말했다.

 

‘타임투샤인’은 3일(월) 방송될 ‘복수노트2’ 7회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선공개된다.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하고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한편 올해 1월 개국한 오락 전문 채널 XtvN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tvN의 독창적인 감성과 제작 역량에 기반해 15세~39세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특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5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