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천정보통신학교(전주소년원)-주)태광기업,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08-16 21:17: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송천정보통신학교(교장 오연호)는 16일 주식회사 태광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태광기업은 정부조달 사무가구 납품,제작 기업으로서 인체공학적이고 친환경적인 사무용 가구를 공기업, 관공서, 대학교 등 학교, 병원 등에 납품, 제작하는 기업이다.

 

앞으로 소년원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및 교육기자제와 사무용품을 기증할 계획이며, 소년원생들의 성공적인 사회정착 지원을 위해 출원 예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무실 인테리어 현장학습, 첨단농업 견학 및 봉사활동 등을 지원하는 협조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임관 대표는 “학생들로 하여금 좌절과 무능에서 벗어나 첨단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주도하도록 용기를 심어주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성공적인 사회정착을 지원하는 일에 동참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협약의 의미를 역설했다.

 

오연호 교장은 “소년원 학생들을 위해 결단을 내려주신 임관 대표님의 큰 뜻을 기억하고 우리 학생들을 부모와 같은 간절한 마음으로 가르치고 기르겠습니다. 성공적인 사회정착 지원을 위해 각계각층의 지원을 받아 비행청소년들의 재비행 방지를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4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