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레일 광주본부, 국제수묵비엔날레 내일로 홍보단 모집 - 기차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홍보단 활용 전국 홍보
  • 기사등록 2018-08-13 19:41: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코레일 광주본부(본부장 정구용)는 기차 자유여행패스인 내일로 고객들로 구성된 2018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내일로 티켓은 만 25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여름(6월~8월), 겨울(12월~2월) 기간 동안 일반열차(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 무궁화, 누리로, 통근열차)를 3일 또는 5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자유여행패스이다.

 

이번 홍보단은 내일로 청년들이 2018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를 관람하며 고전수묵의 아름다움과 현대수묵의 멋을 전국 방방곡곡에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내일로 30여명으로 구성될 홍보단 발대식은 오는 9월 1일에 개최되며,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전시장(목포문학관, 문화예술회관, 진도 운림산방 등)을 관람하는 팸투어를 시작으로 10월 31일까지 다양한 홍보 미션을 수행하고 푸짐한 혜택(바우처 지급, 기념품 지급, 플러스 혜택 등)도 받게 된다.

 

홍보단 모집기간은 8월 22일까지이며, 선발결과는 24일에 발표한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와 광주송정역여행센터 카페(http://cafe.daum.net/gjsongjung)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주송정역여행센터(☏062-601-3333)로 하면 된다.

 

정구용 본부장은 “이번 홍보단 운영을 통해 젊은 청년들이 바라보는 수묵의 아름다움이 재조명되고,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활성화 및 방문객의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2341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