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봄..! K-POP걸그룹 열풍과 역대급 할리퀸 등장
  • 기사등록 2016-03-19 10:59:05
기사수정

할리퀸 콘셉트 싱크로율 200% 걸그룹 '여자여자-미소' 뮤비 현장 팬심을 잡는다.

오늘 18일 밤 9시 생방송 유튜브 '트레저헌터'에서 '미소'의 할리퀸' 모습과 걸그룹 여자여자 (Girls Girls. 보리 규랑 리나 아령 미소)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다. 

뮤직비디오 현장에 메이크업을 마치고 참여한 '미소'가 파워풀 안무와 함께 보인 모습은 할리퀸 싱크로 200% 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 로비 메이크업의 '역대급 소화력'은 소희, 현아, 크리스탈, 제시카, 레드벨벳, 태연, 아이유 등의 국내 여성 연예인은 물론 남자들까지도 많이 비취지는 현상이 나타났다.

SNS를 통해서 올려진 비교 사진 1장은 걸그룹 '여자여자'의 페북 페이지와 SNS에서 단연 화제로 떠오르고 있으며, "할리퀸 메이크업 중에 최근 '미소'가 단연 압도적이다."라는 찬사가 올랐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걸 크러쉬 매력에 빛나는 '할리 퀸 - 마고로비'와 싱크로율 200%로 인정한 걸그룹 '여자여자'의 멤버 '미소'의 뮤직비디오 캡처가 화제에 오르는 가운데 18일 밤 9시 유튜브 '트레저헌터'를 통해서 100일 이벤트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소속사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 안효민 대표는 "간단히 유튜브 검색 트레져헌터를 하면 채널 '너를 보여줘'가 보이고 바로 생방송으로 참여로 걸그룹 여자여자'의 진면모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0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  기사 이미지 전남선관위,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 유권자를 만나다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