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공공도서관, 평생교육 수강생 모집 - 어르신, 도서관으로 마실 나오세요~
  • 기사등록 2013-02-25 16:19: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무안공공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2일까지 연중강좌 및 봄학기 평생교육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봄학기 평생교육강좌는 3월 19일부터 7월 10일까지 4개월간 운영되며, 연중강좌는 12월말까지 운영된다.

연중강좌는 활기찬 노년문화 정착을 위해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한글 기초교육을 위한『성인문해교실』과 한문서예의 이론과 실기를 배울 수 있는『한문서예교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한문서예교실』은 수강 어르신들의 작품을 각종 서예대전 및 전시회에 출품하도록 유도하여 수상은 물론『서예작가 등단』이라는 꿈에 도전할 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사회활동 참여에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봄학기로 운영될 평생교육강좌는 학생강좌『신나는 스토리텔링, 뮤지컬잉글리쉬(유아), 뮤지컬잉글리쉬(초등), 엄마(아빠)랑 나랑 책속 주인공 만들기』4개 강좌와, 일반강좌『POP 광고디자인, 그림책교육지도사, 몸짱 건강요가, 양말공예』4개 강좌로 총 8개 강좌가 운영된다.

무안공공도서관 조정희 관장은 “우리 사회가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함에따라 학생과 지역주민은 물론 많은 어르신들이 이번 평생교육에 참여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디자인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타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안공공도서관(www.muan-lib.or.kr, ☏452-83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95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