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눈, 함평군에 재난구호성금 500만 원 지정 기탁
  • 기사등록 2025-08-28 17:53:28
기사수정

 ㈜새눈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을 돕기 위해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에 성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새눈 재난구호성금 기탁식

 함평군은 28일 “㈜새눈(대표 백청열)이 지난 27일 재난구호성금 500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새눈은 지능형 영상분석 및 통합관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CCTV 통합관제, 차량번호 인식, 불법주정차 단속, 재난 관제 플랫폼 등 다양한 스마트 안전 시스템을 개발해 지자체와 공공기관에 공급하며 사회 안전망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회’를 기업 비전으로 삼고 있으며, 이번 성금 기탁 역시 기업 철학에 맞춰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와 군민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금은 최근 호우 피해를 당한 군민들의 생활 안정과 긴급 생계지원 등에 우선 사용될 예정이다.


 백청열 ㈜새눈 대표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께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재양성기금 등 지역의 미래를 위한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기업의 따뜻한 마음이 군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성금은 투명하고 신속하게 집행하여, 취약계층·피해 가구를 중심으로 맞춤형 지원을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12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감쪽같은 전어축제 ‘꽉 잡았다!’ 전어와 함께 터지는 웃음
  •  기사 이미지 보성군, 2025 을지연습 실제 훈련 사이렌 속 신속 대피
  •  기사 이미지 광복절 노고단 정상, 일출과 함께한 탐방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