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후원금 1,022,350원 전…
  • 기사등록 2024-01-10 18:13:40
기사수정

사진제공=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전남인터넷신문]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원장 조유진)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22,350원을 전달받았다고 10일(수),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에서 진행됐으며, 박재민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부관장, 이병록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조유진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후원금은 오룡호반아름꿈터 어린이집 이용 가정의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전라남도 내 학대피해아동의 정서적·경제적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학대피해아동 및 가정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고마운 뜻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학대피해아동에게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조유진 오룡호반아름꿈터 공립어린이집 원장은 “전달된 후원금이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수 있음에 기쁘다.”며,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1998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목포시, 신안군, 무안군, 영암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치료, 아동학대의 재발 방지 등 사례관리 및 아동학대예방사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55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