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융복합의료제품 촉진지원센터, 2022 NIFDS-RSCP Conference - 제2회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 컨퍼런스성료
  • 기사등록 2022-11-11 11:02:3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아주대학교 융복합의료제품 촉진지원센터(센터장 김수동)는 11월 7일부터 2일간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협업의 열쇠로 선진 규제과학의 지평을 열다(Collaboration Key to Advancing Regulatory Science & Practice)’를 주제로 ‘2022 NIFDS-RSCP Conference(제2회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첨단바이오융복합연구과, 융복합의료제품 촉진지원센터, 아주첨단의료바이오연구원, 첨단의료제품인허가실증연구원이 주최한 이번 2022 NIFDS-RSCP Conference는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 2회차를 맞이하는 융복합 의료제품 분야 국제적인 컨퍼런스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융복합 의료제품 개발 및 사업화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융복합 의료제품 안전기술 및 국내외 산학연 전문가 간 협력방안에 대하여 다양한 논의를 펼치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행사는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이상래 교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의료제품연구부 손수정 부장, 학교법인 대우학원 김선용 상임이사 및 아주대학교 김상인 산학협력단장의 축사와 함께 융복합의료제품 촉진지원센터 김수동 센터장의 환영사로 진행되었다. 


김수동 센터장은 환영사에서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기업에게는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열고, 정부 및 연구자에게는 최신의 정보와 합리적 규제 패러다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