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만국가정원, 여성단체 환경서포터즈가 가꿔요! - 지난 13일,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 국가정원 환경 정화활동
  • 기사등록 2016-06-15 14:54: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조병규]순천만국가정원은 순천미인, 여성들의 손길로 가꾸어 나간다!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3개 단체는 시민이 손수 순천만국가정원을 가꾸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환경서포터즈 활동을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13일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회장 임정심)는 순천만국가정원 저류지 주차장에서 잡초제거, 쓰레기 줍기 등 환경서포터즈 활동을 전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 25명은 구슬땀을 흘리며 아름다운 정원 가꾸기에 힘을 쏟았다.

 

대한어머니회 순천시지회는 평소에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교육사업, 청소년보호사업, 여성복지사업, 환경운동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단체이다.

 

임정심 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지역사랑과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지속적으로 환경서포터즈 활동에 참여해 정원을 품은 행복도시 순천을 만들어 가는데 회원 모두 한 마음으로 앞장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여성들이 솔선수범해 순천만국가정원을 가꾸어 나간다는 취지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단결과 화합으로 적극적인 시정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격려했다.

 

한편, 지난 4월 18일 여성단테 회원 800여명은 여성단테 환경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의 시민으로서 환경 서포터즈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66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