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로트 가수 한수영, 조항조와 환상의 커플 - 한수영의 정규앨범 'HAN SOO YOUNG' 발매
  • 기사등록 2014-09-21 15:32:18
기사수정
 
트로트가수 한수영은 지난 2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인 '환상의 커플'은 연인들의 순수하고 달콤한 사랑 이야기며 기존 트로트와 차별이 되는 탱고풍의 느낌을 살린 곡으로 열정적인 멜로디 품어 처음 듣는 사람도 바로 흥얼거릴 수 있는 만드는 흥겨운 곡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환상의 커플' 외에도 '빙글빙글', '둘도말고', '아기자기', '사랑인가 봅니다', '얄미운 남자', '화장을해도', '좋아라'외 11곡을 담았다.

한수영은 타이틀 곡인 '환상의 커플'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싶다며," 이번엔 도움 주시는 분도 많아 느낌이 좋다"며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KBS2 TV '왕가네 식구들' OST에 참여한 조항조와 인연이 되어 정규 앨범에서도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이번 앨범은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편곡 상을 수상한 송태호 감독까지 합류했다.
성악으로 다져진 목소리와 심금을 울리는 한수영의 '사랑인가 봅니다'는 드라마와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

한수영은 KBS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에 출연중이며 JTBC '히든싱어2' 주현미 편에 출연한 모창 능력자로 다양한 경력과 사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129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