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DT캡스, 설 연휴 기간 ‘Safe Holiday’ 서비스 실시
  • 기사등록 2012-01-18 09:01:37
기사수정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오는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범죄 예방 및 고객 안전을 위해 ‘Safe Holiday’를 실시하고, 24시간 특별 비상 근무 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범죄율이 특히 높은 저녁 및 심야 시간대의 순찰을 강화하고, 24시간 순찰 및 비상 경계 근무를 실시한다. 또한 설 연휴기간 장기간 집이나 매장을 비우는 고객 리스트를 확보해 주변 지역에 순찰 차량을 집중 배치할 계획이다.

더불어 고객의 사전 요청에 따라 빈집임을 노출시킬 수 있는 우편물을 대신 수거해 보관하고, 가스 밸브 등의 집안 안전장치 점검, 귀중품 금고보관 등 생활 밀착형 부가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ADT캡스는 설 연휴 빈집 털이와 같은 범죄예방을 위해 각 가정에서 참고할 만한 ‘Safe Home’ 수칙도 함께 발표 했다.

ADT캡스 마케팅본부 김수영 본부장은 “명절과 같은 긴 연휴기간은 빈집을 대상으로 한 범죄 발생율이 증가할 수 있는 시기이다”라며, “ADT캡스는 고객들 모두 안심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보안서비스로 안전을 책임지는데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66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