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가정어린이집 연합회 등 전국 1,190개소,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 기사등록 2025-05-24 09:05: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가정어린이집 연합회를 비롯한 전국 1,190개소의 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5월 23일(목) 오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나주 정당선거사무실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한 공식 지지 선언을 발표하였다.

 

이날 지지 선언에는 신경옥 전남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미라 경남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수현 광주광역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지역 연합회 대표들이 참석했으며, 중앙당 총괄조직본부장인 신정훈 나주화순 국회의원이 함께 자리하여 간담회를 갖고 지지 선언문을 전달받았다.

 

전남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지지 선언문을 통해 “보육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소규모 보육 기관의 안정적인 운영과 질 높은 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실질적 정책을 추진할 수 있는 지도자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재명 대표야말로 보육의 국가 책임 강화를 위한 비전과 실천 의지를 가장 분명히 보여준 인물”이라고 평가했다.

 

이재명 대표는 보육 교직원의 권익 보호와 처우 개선, 공보육 기반 확대, 지역사회와 연계한 보육 생태계 강화 등 현장 중심의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제시하며 보육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온 지도자라는 점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지지 선언에는 전남 외에도 구미, 대구, 경남, 광주 지역의 가정어린이집 연합회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총 1,190개소의 가정어린이집이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신정훈 중앙선대위 총괄조직본부장은 “앞으로도 보육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실현되고, 모든 아이가 공평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이재명 대표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5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만희 총회장, “입으로만 믿는 자, 천국 못 간다”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