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장애인체육회, 제2대 정성언 상임부회장 임명 - 장애인체육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헌신 기대
  • 기사등록 2025-04-08 15:50: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장애인체육회(회장 공영민)가 8일 군수 집무실에서 제2대 고흥군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으로 정성언 씨를 임명했다.


공영민 군수(왼쪽), 정성언 상임부회장(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정성언 신임 상임부회장은 문화체육시설사업소장, 풍양면장, 안전총괄과장 등 다양한 보직을 거치며 40여 년간의 공직 생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퇴임 후에는 생활체육 동호인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 체육 발전에도 기여해 왔다.


이번 임명을 통해 정성언 상임부회장은 2025년 4월 8일부터 2027년 4월 7일까지 2년간 고흥군장애인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그는 2023년 4월 창립 당시 초대 상임부회장을 맡았던 유종옥 전 상임부회장의 뒤를 이어 중책을 맡게 됐다.


이날 임명식에서 정성언 상임부회장은 “중책을 맡겨 주셔서 많이 고민한 만큼, 고흥군장애인체육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 왼쪽 5번째 부터 공영민 고흥군수, 정성인 상임부회장


공영민 군수는 “고흥군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한 삶과 희망을 키워나가는 소중한 공동체”라며, “장애인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장애인체육회는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과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401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안드레연수원서 ‘사랑과 축복 집회 빛이 되리라’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모래판 위의 한판 승부!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