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화순군 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조기개입 심의 회의 진행 - 2024년 화순군 위기아동 26가정 발굴을 통한 아동학대 선도적 예방 추진 - 2025년에도 화순군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잠재적 위기아동 발굴 및 사업 추…
  • 기사등록 2025-02-26 13:36:17
기사수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화순군 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조기개입 심의 회의를 진행했다고 24일(월) 밝혔다. 


이번 심의 회의는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강성규 지부장, 황세은 팀장, 화순군 좋은이웃후원회 박경만 회장, 김용환 위원, 화순중앙로타리클럽 손황근 회장, 류경숙 총무, 김대희 봉사위원장을 포함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조기개입 심의 회의에서는 꿈을 키우는 나만의 공간‘아지트 7호’사업 진행에 따른 대상자 선정과 사업 추진 계획 및 일정, 화순군 내 위기아동 현황 공유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이번 조기개입 심의 회의를 통해 지역 내 위기 아동 지원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올해도 지역사회와 연대하여 화순군 아동들의 안전과 행복한 삶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순군 좋은이웃후원회 박경만 회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아동들이 행복하게 자라나기 위해서는 우리 같은 어른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라며, “지역의 어른들이 함께 관심을 가지고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8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흥군, 바다 내음 솔솔 ‘파래’ 내려 앉은 득량만
  •  기사 이미지 보성 초암정원, 애기동백 꽃길에서 만나는 겨울의 정취
  •  기사 이미지 눈 쌓인 노고단 탐방로 현재 상황?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