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 폴리트립스(대표 최종걸)가 홍콩 중화제조업협회(CMA)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는 'CMA 90주년 크루즈 어워드'를 후원하며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저명한 라디오 DJ자 전문 MC인 Mr. Yeung이 가장 창의적이고 감동적인 콘텐츠를 제작한 공로를 인정받아 HK$53,000 상당의 오세아니아 크루즈 프리미엄 패키지를 수상했다. 해당 패키지는 6박 7일 동남아 일정의 디럭스 오션뷰 객실을 포함하고 있다.
시상식에는 폴리트립스의 공동창업자 Joan Lai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Lai 대표는 "실버 및 가족 여행 시장에서 크루즈 여행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폴리트립스는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으로서 더욱 다양한 크루즈 상품과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폴리트립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크루즈 여행이 가진 새로운 가치를 홍콩 시장에 소개하며,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특히 편안함과 럭셔리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크루즈 여행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한편 이번 크루즈 어워드는 제58회 홍콩 브랜드 & 제품 박람회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홍콩 중화제조업협회의 90년 역사를 기념하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6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