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송형곤 의원(더불어민주당, 고흥1)은 13일, 설 명절을 앞두고 고흥군 내 사회복지시설인 ‘고흥섬돌마을’과 ‘고흥봉두요양원’을 방문해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송형곤 의원(중앙)이 섬돌마을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ㅇㅆ다(이하사진/전남도의회 제공)
이번 위문은 어르신들께서 필요로 하는 생필용품 등을 전달하며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송형곤 의원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이 더해져 우리 주변의 이웃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시는 시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봉두요양원 방문 위문
이어, 송 의원은 “작은 정성이나마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세심히 살피고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 의원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소외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