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오는 17일까지 도시민 농촌 유치를 위해 지역 홍보 활동을 수행할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 10명을 모집키로 했다.
지원 자격은 SNS 활용에 능숙한 귀농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SNS를 운영 중인 자, 관련 직종 종사자, 또는 경력자를 우선 선발한다.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로 선발되면 정기적으로 농촌 생활, 영농 현장, 우리 동네 소개 등 각종 콘텐츠를 제작·게시하여 고흥군에 관심을 가지는 도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군청 인구정책실(귀촌행복팀) 또는 읍·면사무소(산업팀)에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는 오는 24일 고흥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발표되며, 합격자에게는 개별 통보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모집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5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