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화성산업(주) 주승용 대표이사가 희망2025나눔캠페인 기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여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주승용 화성산업(주) 대표이사 및 직원 관계자가 참여하여 진행했다.
화성산업(주) 주승용 대표이사는 희망2025나눔캠페인이 시작되자 3년 이내에 1억 원을 기부하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나눔명문기업 전남17호, 전국545호로 가입하여 기업 차원에서 기부를 실천했다.
또한, 화성산업(주) 주승용 대표이사는 올해 9월, 5년 이내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아너 소사이어티에 여수23호, 전남153호로 가입해 개인 차원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며 전남도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문화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
화성산업(주) 주승용 대표이사는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은 화성기업(주)가 지역사회 일원으로써 책임을 다하는 중요한 발걸음 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복지 증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극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화성기업(주)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문화 확산에 커다란 파장이 될 것이다.”며 “화성기업(주)의 나눔 활동이 지역사화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전라남도가 후원하는 연말캠페인으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전남을 가치있게’ 라는 슬로건으로 복지 사각지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과 나눔을 전하기 위해 2024. 12. 1. ~ 2025. 1.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3382